본문 바로가기

국립휴양림 예약방법 배우기

노마드킹1 2022. 7. 6.

국립휴양림 예약방법 알고보면 정말로 쉬운데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이 있으셔서 작성해봅니다. 저같은 경우도 이번 휴양림을 가기 위해서 알아보다보니 생각보단 쉬워서 알려드리고 싶어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국립휴양림이다보니 당연히 나라에서 운영하는 것이니 저렴하게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들이 해야될 점과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 그리고 예약방법까지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숲나들e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립휴양림 예약방법

정말로 쉽게 알려드릴테니 쉽게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국립휴양림 예약사이트로 바로 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그렇다면 모두들 사이트로 들어오셨으니 시작하겠습니다.

  1. 숲나들e 홈페이지 국립휴양림 홈페이지를 바로가기
  2. 원하는 지역 클릭 > 자연휴양림 클릭
  3. 원하는 날짜 선택 (선택가능한 색상 확인)
  4. 인원을 선택
  5. 예약 가능한 객실이 확인가능
  6. 예약 클릭 > 결제

※ 주의사항 : 국립휴양림 예약시 기존 예약 인원 외 출입 시 추가 금액을 지불하게 되어있습니다. 꼭 확인하시어 결제하시기 바라며, 간혹 변동사항있을시 차후 지불하면 되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자연휴양림 공지사항

현재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각 지역별 휴양림의 이용에 제한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기상특보(호우주의보 등)가 발령된 지역의 휴양림을 이용하시는 경우 해양 휴양림에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안전한 이용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공지사항 알림이 뜬 이유는 간혹 장마로 인해 문제가 발생되거나 또는 이용이 불가능한데 찾아오셔서 이용을 해야된다는 문제가 발생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꼭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자연휴양림 예약 제외 시설 확인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에서는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22년 예약제외 시설물을 운영하고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또한 첨부파일까지 확인하신 후 예약에 문제 없으시기 바랍니다. 

국립자연휴양림+예약제외시설물+리스트(7월+4일+기준).pdf
0.18MB

  • 관리소장은 자연휴양림내의 산림경영, 산림문화행사 및 기타 산림행정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예약제외 시설물을 지정/운영할 수 있다.
  • 제 1항에 따른 예약제외 시설물의 경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정한다(홈페이지 참조)
  • 제2항의 제 1호부터 2호까지의 경우르 제외하고는 주중에 운영을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한 경우 관리소장의 승인을 받아 주말에 운영할 수 있다.
  • 제 1항에 따른 예약제외 시설물 지정 시 그 내용을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일분국민이 알 수 있도록 한다.

이처럼 공사 등 진행상황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지만 다양한 정보를 꼭 확인하신 후 예약에 문제없으시기 바랍니다.

 

숲나들e 고객지원센터 전화 바로연결하기

 

도움되는 글

문화누리카드로 휴양소 예약 바로가기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및 사용처 간단 확인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고 잔액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및 사용처에 대해서 간단하게 확인해 보겠습니다. 문화누리

ynews31.com

고속도로 통행료 확인 및 미납조회 하기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조회 납부 간단하게 하는 방법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통과하는데 갑자기 하이패스 단말기가 고장나서 요금 정산이 되지 않았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조회 및 납부 간단하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

ynews31.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