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카 반납장소 변경 이렇게 쉽네

노마드킹1 2022. 7. 20.

쏘카 반납장소 변경 필요해서 알아보다가 누구나 한번쯤은 쏘카 렌트카를 빌리게 될 텐데 저처럼 반납장소를 변경 할 필요가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정확하게 이야기하자면 쏘카는 렌터카 개념이 아닌 공유 차량이라는 명목하에 시작한 하나의 브랜드입니다.

 

이제부터 쏘카 반납장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쏘카 1만원 할인쿠폰 받기

 

[ 한시적인 이벤트로 언제든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쏘카 반납장소 변경

쏘카 반납장소 변경방법

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여러분들이 예약당시 사용하셨던 쏘카 앱을 이용하시면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반납장소를 변경 방법에는 2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반납장소를 변경하는 방법, 두번째는 부름 쏘카 반납장소 변경하는 경우가 있으니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3분 요약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만 있으면 평소 공부하거나 취득하고 싶었던 강좌 및 자격증을 따는 데에 큰 도움이 되므로 신청자격이 되신

ynews31.com

1) 쏘카 반납장소 변경하는 방법

가장 일반적인 변경방법으로써 예약시 지정한 반납장소가 아닌 급하게 운전을 더 해야되는 경우 위치를 이동해야만 하는 경우라면 꼭 변경하시는게 좋습니다. 

  • 예약 시 지정된 반납 위치로만 가능합니다. 이때 부득이하게 지정 쏘카존에 반납이 어려울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1661-3315) 또는 실시간 모바일 채팅상담 쏘카톡으로 연락 주신 후 상담사의 안내에 따라 반납 절차를 거치면 됩니다.
  • 만약 다른 곳에 반납 할 경우에 다음 예약자에 불편함을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문제가 없을 시엔 지정된 곳에 주차/반납을 하셔야하고 또한 페널티 요금이 발생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이파인에서 간단하게 하자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경찰청교통민원24(이파인)에서 간단하게 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운전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장 아까워하는 것이 바로 속도위반이나 신호위반에 걸려 과태료를 내

ynews31.com

2) 부름 쏘카 반납장소 변경하는 방법

부름서비스는 요청한 주차 위치로 쏘카를 대신 반납해주는 제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제도를 사용할 경우 당연히 추가 요금이 발생되며 반드시 사전 요청이 필요함을 알려드립니다.

  • 부름 이용 후 차량 반납은 예약 시 요청하셨떤 주차위치에 주차해주세요. 그 다음 쏘카 앱에서 반납하기를 해주시면 쏘카에서 2시간 이내 차량을 회수해갑니다. 

쏘카 반납장소 변경


반납장소에 다른 차량이 세워져 있다면?

지정된 쏘카존에 다른차량에 주차되어 있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고객센터 또는 쏘카톡 상담을 통해서 상담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간혹 이런 경우가 발생하는데 특별한 일이 없다면 이런일은 발생하지 않을것입니다.

 

🎭 신한은행 무료운세 바로가기

 

신한은행 무료운세 바로가기

신한은행 무료운세 대해서 알아보겠으며 이 은행에서 쌩뚱맞게 왠 운세라고 생각할지는 모르겠으나 요즘엔 어떤 플랫폼이든 각각의 복지혜택 등이 많이 존재합니다. 신한은행에서는 무료운세

ynews31.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