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모바일 및 pc버전

노마드킹1 2022. 9. 25. 21:11
반응형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을 모바일 버전과 pc버전을 구분하여 모두 알려드립니다. 스마트폰을 보면서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으로 해도 되고 컴퓨터를 보면서 스마트폰으로 진행해도 됩니다. 따라만 하세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최대 5% 쌓이는 것은 기본이고 VIBE 음악을 무제한으로 듣거나 SPOTV NOW 스포츠를 무제한 시청, 티빙에서는 제공하는 여러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으며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인 MYBOX 80G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월 4,900원의 비교적 저렴한 요금으로 꽤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이용 해지를 하고자 할 때가 있습니다. 사실 어떤 서비스이든 가입은 쉽고 해지는 어려운 것이 일반적인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아주 쉽고 간단한 멤버십 해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하는 방법

MBTI 궁합 보러가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모바일 버전

 

 

 

네이버 어플을 실행 후 첫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가로줄 세개를 클릭하면 네이버의 전체 서비스가 나오는데 그 중에서 쇼핑탭에 있는 멤버십으로 들어가 주세요.

 

네이버 어플리케이션 첫 화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이 아이콘이 설정을 뜻한다는 것은 거의 대부분 아실 것입니다. 설정 화면에 들어가면 첫 번째로 보이는 메뉴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가 있습니다. 이것을 선택해 주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 화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에서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맨 하단에 '정기결제 수단 변경하기'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해지하기를 클릭하면 다시 한번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혜택이 나오고 '정기결제 해지하기' 버튼을 누를 수 있게 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 화면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네이버 어플 첫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세 개의 가로줄 클릭
  2. 쇼핑 메뉴에 있는 멤버십 클릭
  3.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 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설정 아이콘 클릭
  4.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 클릭
  5. 화면 하단에 있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클릭
  6. 정기결제 해지하기 메뉴 클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 PC 버전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으로 할 때에는 조금 더 간단합니다. 네이버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오른쪽 상단에 자신의 닉네임과 이메일 주소가 보이는데 이곳에 바로 바로 멤버십이라는 단어가 보일 것입니다.

 

 

네이버 메인 화면 PC버전

 

그러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로 들어가게 되고 여기에서 바로 설정 아이콘인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면 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MY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를 클릭해주면 바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 화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저도 현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 중입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를 많은 용량으로 이용할 수 있고 거의 모든 쇼핑에 적용이 되는 네이버페이 결제는 생각보다 많은 포인트를 적립해 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좋은 서비스도 부득이하게 해지해야 할 때가 있을텐데 그럴 때에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윈도우11 바탕화면 바로가기 작업표시줄에 고정시키는 방법

 

윈도우11 바탕화면 바로가기 작업표시줄에 고정시키는 방법

윈도우 11로 바탕화면 바로가기를 만든 후 작업표시줄에 고정시키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 작업속도를 올리는 또 하나의 꿀팁이죠. 윈도우 10 환경에서는 작업표시줄에

ynews31.com

임신가능일 계산 이것을 알아야 임신확률이 올라간다

 

임신가능일 계산 이것을 알아야 임신확률이 올라간다

임신확률을 높이거나 피임을 하기 위해서는 임신가능일 계산을 할 줄 알아야 합니다. 배란일과 생리일이 어떻게 다른지 간단하게 알아보고 배란일 계산기나 여성들을 위한 유용한 어플을 소개

ynews31.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