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105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운동과 식단에 답이 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이 물음에 대한 답은 사실 이미 정해져 있습니다. 바로 운동과 식단이죠. 그런데 이 운동과 식단, 즉 식이요법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제대로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딱 2가지만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방법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성장 호르몬의 분비가 많아야 하고 스트레스 호르몬이라고 알려져 있는 부신피질 호르몬을 낮춰 주어야 합니다. 또한 여성 호르몬이 많아야 살을 빼는 데에 좋습니다. 운동을 하면 성장 호르몬의 분비가 촉진됩니다. 인슐린 분비는 적게 나와야 하는데 이것을 인슐린 민감도라고 합니다. 근력 운동을 하게 되면 우리 몸에 필요한 여러 가지 호르몬이 균형을 맞추게 되고 염증 반응이 떨어지면서 건강한 몸.. 건강정보 2022. 10. 13.
hwpx hwp 변환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 hwpx hwp 변환 하는 가장 완벽하고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글 문서의 파일 확장자는 hwp 였는데 개방형 문서 표준인 hwpx가 적용됨으로써 정부와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한글 정품을 사용하는 거의 대부분의 한글 문서가 hwpx 가 되었습니다. hwpx 파일 열기 한글과컴퓨터의 한글 정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낮은 버전의 한글을 사용 중이라면 hwpx 파일이 열리지 않거나 열리더라도 이상한 외계어만 나오게 됩니다. 이럴 때에는 간단하게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로 간단하게 파일 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파일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연결 프로그램으로 네이버 웨일을 선택하면 해당 브라우저로 간단하게 hwpx 파일 열기를 할 수 있는 것이죠. 물론 google chrome 이나 micros.. 생활정보 2022. 10. 10.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5가지만 실천해보자 탈모가 진행될 때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데 이것을 연모화라고 합니다. 물론 탈모까지는 아니더라도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면 신경이 쓰입니다. 그래서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어느 정도 나이가 있는 사람에게 탈모현상이 나타나거나 머리카락이 가늘어졌었는데 요즘에는 나이에 상관없이 이러한 현상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도대체 왜 그럴까요? 기초대사량 계산하는 방법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유튜브 동영상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원인 유전 잦은 염색과 파마 스트레스 흡연 및 음주 과도한 다이어트 및 영양분 부족 노화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원인은 위에서 보는 것처럼 여러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유전입니다. 가족 중에 탈모인 사람이 있다면 머리카락이 빨리.. 건강정보 2022. 10. 4.
냉장고 청소하는 법 따라하면 10분만에 끝 냉장고 청소하는 법을 검색하는 사람들의 고민은 어떻게 하면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냉장고 청소를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설명하는대로 무작정 따라하기만 하면 10분이면 끝납니다. 냉장고 비우기 임신가능일 계산하기 수험생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 BEST 당뇨에 좋은 음식과 과일 냉장고 청소를 위해서는 일단 냉장고에 있는 모든 식자재를 꺼내야 하는데 이때에도 하나의 원칙이 있습니다. 두서없이 아무것이나 꺼내지 말고 밑반찬, 양념, 채소 및 과일 등 똑같은 종류를 한 군데에 모으면서 꺼내야 합니다. 그래야 일이 간편해집니다. 집에 커다란 바구니같은 것이 있다면 이것을 활용해도 좋습니다. 아마 냉장고에 있는 모든 것을 꺼내놓으면 생각보다 꽤 많다는 것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모든 것을 .. 생활정보 2022. 10. 3.
지하철 유실물센터 종착역 전화번호 속도가 생명이다 지하철에 스마트폰이나 소중한 물건을 놔두고 내렸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하철 유실물센터 종착역 전화번호를 찾아서 빛의 속도로 전화해야 합니다. 다행히 누군가 자신의 핸드폰을 주워 지하철 역무실에 맡겼다면 24시간 안에 경찰청 유실물 통합포털을 통하여 확인 후 해당 역무실에서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지하철, 버스, 공항, 기차 등에서 잃어버린 물건이 발생하면 경찰청 유실물 통합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만약 지하철 역무실에서 유실물을 습득하면 그 즉시 습득일자와 습득장소, 보관장소 등의 정보를 경찰청 유실물 종합관리시스템에 등록하기 때문입니다. 경찰청 유실물 통합포털 지하철 유실물센터 종착역 전화번호 그런데 지하철에서 유실된 물건을 24시간이 지나도록 찾아가지 않으면 이 물건은 지하철 유실물 센터로 .. 생활정보 2022. 10. 2.